본문 바로가기
Issue

트와이스 채영·전소미, 인생네컷서 속옷 노출 논란

by ˛,∽ 미야옹 2024. 4. 4.
반응형

반응형

최근 트와이스 채영과 전소미가 속옷 노출한 인생 네 컷 사진을 올려 화제입니다. 논란을 인식한 채영이 20분 만에 사진을 삭제했으나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그룹 트와이스 채영과 가수 전소미가 속옷을 노출한 인생네컷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2024년 4월 3일 새벽 트와이스 채영은 자신의 계정에 "만우절 데이트. 이제 우리 11년째야"라는 글과 함께 전소미와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한 무인 포토부스 브랜드에서 만우절 기념으로 출시한 프레임에 맞춰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이때 가발을 쓴 두 사람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거나 '볼 하트'를 하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해당 사진에 문제는 한 프레임 속 두 사람이 상의를 걷어올린 채 속옷을 노출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채영은 프레임과 옷에 가려 잘 보여지지 않았으나, 전소미는 속옷이 그대로 드러났으며, 갈비뼈까지 그대로 노출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거 저번부터 문제라고 말 나왔던 건데 공인인데 조심 좀 하지...", "그렇게 벗고 싶나? 못 벗어서 난리네", "나만 귀여운가 그 나이대 같아서 보기 좋음", "길거리에서 벗는 것도 아니고 뭐가 문제야 무대의상은 저거보다 더 심함ㅋㅋ"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