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백석대 물리학과 82년생 교수 불륜 카톡 전문 신상

by ˛,∽ 미야옹 2023. 12. 13.
반응형
반응형

최근 커뮤니티에는 “백석대 교수 학생 불륜”이라며 두 사람이 나눈 문자 메시지와 사과 카톡이 공개됐습니다. 설명에 따르면 남자 교수는 82년생, 여자 학생은 01년생입니다. 1982년생이 재수하지 않고 현역으로 대학교에 입학했다면 01학번입니다.

두 사람이 나눈 것으로 보이는 카카오톡 대화에서 백석대 남자 교수는 "사랑한다"고 제자에게 표현하고, 제자 역시 사랑 표현을 하며 "교수님"이라고 지칭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여대생이 “잘자 스랑래”라고 하자, 교수는 “좋은 꿈 내 사랑. 행복하고 기분 좋은 꿈꾸길”이라고 인사를 했습니다. 


 

충격적인 카톡 내용.. 19금 멘트에 경악

 

 

사건이 있은 후 해당 교수는 학생들의 수업에 들어와 “나는 (여대생) 찐사랑이었다. 여자는 젊으니 보호해달라. 나는 교수 계속할 것”이라고 선언했다는 글이 에타에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해당 교수와 여대생이 실명 등이 언급된 글에 교수는 직접 글을 내려달라고 요구하며 모든 커뮤니티의 글들이 삭제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니 백석대치니깐 정성O, 이민O, 물리치료학과 왜 뜨는거임?", "백석대 교수 얼굴 진짜 평범하게 생겼네", "불륜은 안 무섭고 자기 신상 유포되는건 무섭디?", "글 삭제하고 다니는거 웃기냐 ㅋㅋ", "아내 분 너무 불쌍하다" 등으로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