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가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1’ 출연자인 최시훈과 결혼한다.
19일 에일리 소속사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는 “에일리 님이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 님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이 자리를 빌려 교제 사실이 공개 이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에일리 역시 본인의 팬 카페에 직접 장문의 글을 올리고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에일리는 지난 2012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2월 디지털 싱글 ‘헤븐’을 들고 가수로서도 성공적인 데뷔길을 걸었다. 그는 ‘보여줄게’, ‘유 앤 아이’, ‘노래가 늘었어’, ‘손대지마’ 등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폭발적 보컬 성량을 가진 파워풀한 여성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최시훈은 지난 2017년 웹예능 ‘맵시오빠’로 얼굴을 알렸으며 2019년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에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신입사원: 더 무비’에 모습을 드러냈다. ‘솔로지옥’ 출연 당시 배우 출신 의류사업가라고 소개한 최시훈은 현재 서울 모처에서 식당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에일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에일리(Ailee)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일리 님이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 님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이 자리를 빌려 교제 사실이 공개 이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을 전합니다.
에일리 님은 19일 0시 본인의 팬 카페에 직접 장문의 글을 올리며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며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전했습니다.
예비신랑 최시훈 님은 배우 출신으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F&B 사업과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에일리 님은 2012년 데뷔 이후 팬 분들의 한결같은 애정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도 공연, 음반 준비, 방송 등 가수로서 활동에 소홀하지 않도록 본인과 소속사 모두 전념 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보다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변함없는 활동도 약속드립니다.
A2Z엔터테인먼트는 두 분이 함께 걸어갈 새로운 여정이 행복과 사랑으로 가득하기를 바라며 앞으로의 여정에 무한한 축복과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소속사는 에일리 님의 앞으로 활동에서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이하 에일리가 자신의 팬카페에 올린 결혼 관련 메시지 전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에일리입니다.
12년간 저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우리 에일리언 분들께 직접 전달하고자 하는 소식이 있어 한 글자 한 글자 진심을 담아 써 내려가 봅니다.
올해 초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연애 소식이 전해진 후 정말 많은 감정들이 들었어요. 좋아해 주시고 놀라시고 걱정도 해 주시는 여러분의 모습을 보며 정말 감사하면서도 제가 먼저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달하지 못 한 점에 대해서 죄송 스러운 마음도 들었답니다. 그 후로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도 이해해 주시고 이 날을 기다려 주신 우리 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한국에 혼자 넘어와, 가족들과 떨어져 살면서 제가 사랑하는 음악으로 여러분 앞에 서게 됐습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 덕분에 제가 외롭지 않게 한국 생활에 잘 적응하면서 살아 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K장녀 예진이는 항상 누군가를 돌보아 주고 희생하면서 지내 왔습니다.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년 열애 끝에 저희는 내년 4월에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데뷔 때부터 지금도 저는 한없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지금까지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에일리언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 마음 절대 잊지 않고 지금껏 노력해 왔던 것 보다 더 열심히 노력해서 더욱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최선을 다 하며 살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두 사람 앞날을 응원해 주시길 바라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서투르지만 긴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일리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모카세' 김미령, 위생 논란 끝…매일 사우나 "음식 다루는 사람이라" (3) | 2024.11.19 |
---|---|
'슛돌이' 지승준, 이렇게 컸어?…'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로 배우 데뷔 (1) | 2024.11.19 |
송재림 사망 이유? 정유정 파혼 및 일본인 악질 스토커 괴롭힘 재조명 (+인스타) (6) | 2024.11.15 |
'흑백요리사' 한식대가 이영숙 "빚 안갚으려고 딸에 재산 증여" 꼼수 폭로 (+빚투) (1) | 2024.11.14 |
최현욱 전라 노출? 베어브릭 인증샷 인스타 스토리 사진 논란...빛삭했으나 확산 (0) | 2024.11.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