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르신 고객이 매장 이용을 오래 했다는 이유로 퇴장을 요청한 쪽지를 남긴 한 프랜차이즈 카페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본사가 공식 사과에 나섰다.
또 해당 매장 가맹점주에 대해서는 엄중한 경고와 재발 방지를 약속받았다고 전했다. A사 측은 “해당 내용에 대해 가맹점주는 사실임을 인정했고 이에 본사 차원에서 고객님 응대와 관련한 문제에 대하여 엄중히 경고했다”며 “해당 가맹점주는 고객님께 사과 및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라고 설명했다.
대학가에 있는 카페라고 하던데, 어디일까?
카페는 바로 빌리엔젤 방배점.
해당 어르신은 7시간 계셨다고는 하더라고요. 긴 시간인 것은 맞지만 그럼 재주문을 부탁하던가 왜 나이 가지고 그러는 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반응형
댓글